나는 행한다 고로 존재한다

일상 2011. 9. 1. 23:49

나는 이제 즉각즉각 실천하는 실천인으로서 하루를 살아가도록 한다. 하루하루의 성과를 기록으로 남기도록 하자. 9월의 첫날. 좋아 시작하는거다. 오늘은 이렇게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만족하겠다. 해보자. 나는 행한다. 고로 존재한다. 미루지마. 그거 절대로 안할걸?!

[세미나] Good bye GDI~ Hello Direct X

세미나 2011. 5. 17. 15:00

Good bye GDI~ Hello Direct X 아직도 GDI 프로그래밍을 하고 계신가요? 여기 “Good bye~~ GDI”에서 DirectX를 이용한 새로운 세계로 Visual C++ 개발자 분들을 안내합니다. 지금까지 문자열이나 2D 그래픽을 하기 위하여 GDI를 사용하셨다면, 이제 바꾸실 때가 되었습니다. GDI 또는 GDI+ 보다 Direct X를 이용하면 그래픽 카드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화려한 화면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이번 저희 VS Korea 팀 블로그에서 Good bye GDI를 준비했습니다. 행사 등록 바로가기 행사 개요 Good bye GDI ~ 일자 2011년 6월 2일 목요일 시간 오후 7시 30분 ~ 오후 9시 30분 장소 포스코센터 서관 5층 / Microso..

[MVC3 뒷북치기-3] 레이아웃 마스터해요

.NET/MVC 3 뒷북치기 2011. 5. 16. 09:00

안녕하세요. 지난 [MVC3 뒷북치기-2] 레이저 그 심플함이란 후 한달 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;; 참 포스팅이 늦어요. 이제 이런 모습 보이면 안되겠죠?^^; 이번 시간은 레이아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레이아웃을 마스터페이지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말씀 드렸던 것 같은데요. "레이아웃 마스터해요" 이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.^^ 아참. 예제는 지난 시간에 했던 프로젝트에서 진행하겠습니다. 마스터 1단계 일단 레이아웃부터 살펴보겠습니다. DOCTYPE html> @ViewBag.Title @RenderBody() 먼저 보이는 것은 @ViewBag.Title 로 이는 각 뷰페이지에서 세팅하고 있죠? 지난 시간 Index 페이지에서 봤던 @{ ViewBag.Title = “Index”; } 이 부분이 ..

Article Thumbnail
제우스 소스 코드 유출 및 예방법은?

일상 2011. 5. 13. 10:30

악성코드 제우스의 소스코드가 zip 파일 형태로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네요. 보안관계자들은 이를 통해 변종이 생길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. 제우스가 설치가 되면 키로거를 통해 사용자의 키 입력값을 중간에서 탈취할수가 있게됩니다. 인터넷뱅킹시에도 이를 통해 로그인정보를 가져올수 있게되죠. 물론 보안관계자분들이 이에 맞서는 백신 업데이트를 해주시겠죠?^^; 보안관계자분들은 그분들 일 열심히 하게 두고 우리 역시도 제우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해야겠습니다. ZDNet Korea 의 악성코드 제왕 '제우스' 예방법은? 이라는 기사중 예방법 10가지를 옮겨봅니다. ■온라인뱅킹 피해 방지를 위한 10계명 1.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실행 및 업데이트한다. 가능한 안티바이러스, 방..

네이버에 나는 없다?

일상 2011. 5. 13. 08:52

오늘은 네이버에 로그인을 하니 (none) 님 이랍니다. 저번에는 로그인도 안되더니 정말 서버가 불안정한듯 하네요.. 우리나라 대표적인 포탈인데.. 흠냐... 옆자리에 있는 애한테 이거 보여줬더니.. '헉. 네이버도...' 라는 말을 남기는군요.. 메일 들어가보면 아이디 정보 잘 보여주던데 메인페이지에서는 가져오질 못하고 있네요. 머.. 별건 아니죠.. 별건...

Article Thumbnai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