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하지 않으면 떠나라!



위험한 생각들, NOW 라는 책 두권을 읽다가
(나는 이책 읽다가 저책 읽다가 한다. 그냥 끌리는거 부터... -_-;;)
모두 접고,

사랑하지 않으면 떠나라!

이 책을 읽었다.
친구가 추천해준 책으로 지금의 내게 필요했던 책.

이책은 개발자의 자기 관리를 위한 책이다. ^^;
여러 방법을 제시하고 실천하도록 짜여진 책이다.

직장생활도 1년이 훌~쩍 넘어.. 에휴~
처음엔 공부좀 하는가 싶더니만..
야근이다.. 회식이다 하며.. 핑계에 핑계를 거듭하며..
공부는 뒷전으로 되어버린 지금의 내모습이 남았다.

오늘 이책을 다읽고 덮어놓았지만 다시 펼쳐들고 실천과제들을 하나하나 내 생활의 맞춰
실천해나갈 생각이다.
몇가지의 실천과제들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올려야지^^;
이미 시작한 것도 있다.
지금처럼 블로그의 다시 글을 쓰고 있는 것.
하루하루의 일정을 잡고 매일 성과를 체크하는 것.
일정을 잡고 하나하나 체크되어지는 일정 목록을 보면서 느끼는 뿌듯함이란.. ^^
물론 지켜지지 못한 것들은 반성하고 내일의 목록으로 바로 추가. --;

이제 회사핑계는 그만~
물론 야근하고 집에들어오면 좀 늦겠지(오늘도 난 1시가 다되서 들어왔다 -_-;)
하지만 그렇다고 물러설 내가 아니다! (여태껏 너무 많이 물러섰어~)
내 열정은 어디로~ 하하
이제 시작이다!!! 다시한번 재밌게 해보자!! ㅋㅋㅋ

'책이좋다!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슬랙, 그 여유로움  (0) 2010.06.17
Effective C#  (0) 2010.05.19
이기는 자의 조건  (0) 2007.11.14
나는 나를 넘어선다  (0) 2007.11.12
이기는 습관  (0) 2007.11.09